유족회

연수회(20121101-20121102)

청솔댁 2012. 11. 3. 15:33

유족회 중앙회에서 주관하고 수원 보훈교육연구원에서 1박2일간 시도지부 조직간부 및 시군지회장이 한자리에 모여 조직간부연수대회가

 있었다

 최해근 회장님의 조직간부의 역활에 대해 특강이 있었는데 봉사와 섬김, 화합과 소통 , 도덕성과 투명성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제천시지회장의 수범사례 발표가 있었다

 

 

 

 

 

 

 

 

 

 

 

 

 

 

 

 

 

 

 

 

 화합의 장이 3층에서 열렸다

 

 

 

 중앙회장님께서는 참석하신 조직간부 모두에게 술 한잔씩을 따루면서 화합을 강조 하시었다

 시도대항 장기자랑 시간에 경북지부 간부들이 심사위원석을 향하여 인사를 하고 있었다

 

 

 

 

 

 

 심사위원님들 의 심사결과 경북은 참가상 부산지부가 최우수상으로 삼성 티비 한대 수령해 가셨다

 

 

 

 

 

 이상미 교수님의 지도자의 역활에 대해 특강을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