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등산(2020)

와룡산(둘레29회20200216)

청솔댁 2020. 2. 17. 07:25

2020년 2월 16일 회원 30명이 경남 사천에 있는 와룡산 민재봉(799m) 을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는 가운데에도 19명이

남양동주민센타앞에서 10시30분에 출발하여 도암재.세섬바위, 민재봉인  정상 정복을 하고 백천재를 거쳐  백천사에 3시에

도착하여 총 10.0km(남양저수지에서 민재봉까지5.3km, 민재봉에서 백천사까지4.7km)를 4시간30분동안 산행을하였으나

일부회원(4명)중 몸이 불편한 사람이 있어  거리가 가깝다고  등산로가 폐쇄된 청룡사로 하산을 하여  회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청룡사앞 마지막 산불초소에서 버스가 갈수없어 산불감시원 홍도석씨의 차량을 협조받아 4명을 태워오기도 하여

(지금시각이 5시 30분이었다)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저녁 7시 40분에서 8시까지 천평 안동식당에서 청국장으로 저녁식사를 하고

눈이 오는가운데에 9시10분 예천 출발지에 도착하였다